영화 아수라 다운로드

범위는 유쾌한에 경계하고있다, 무슨 잘못에 무게 스펙트럼에서 펀치와. 모든 사람은 영화가 효과 (영감), 이야기 (티베트 신화와 액션 어드벤처 트로피의 이상한 융합), 배우 (가난한 캐스팅), 마케팅 (오프 퍼팅에 중점을 두고)에 특히주의를 기울여 재앙이었다는 데 동의합니다. 영화 의 비용). 사실, 돌이켜 보면이 영화와 함께 바로 갔다 아무것도 식별하기 어렵다. 이야기는 고대 불교 신화에 따라 순수한 욕망의 차원 인 아수라 (Asura)를 배경으로합니다. 신화의 영역은 낮은 하늘 나라에서 쿠데타에 의해 위협하고 이야기는 거기에서 다음과 같습니다. [2] 다누스 스타 타밀 액션 스릴러 아수란은 악명 높은 불법 복제 웹 사이트 타밀로커에 먹이를 가을 최신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베트리마아란이 감독하고 만주 워리어, 암무 아비라미, 수브라마니엄 시바, 프라카시 라지 등이 출연한다. Asura는 오프닝 주말에 실망스러운 710 만 달러를 벌었고 소셜 미디어에 대한 성명 후 영화관에서 뽑혔습니다.

성명은 이동에 대한 설명을하지 않았다. 그러나 수석 프로듀서로 인정받는 젠젠 필름의 한 대표는 나중에 중국 뉴스 사이트 시나(Sina)와의 인터뷰에서 “이 결정은 나쁜 박스오피스 때문만은 아니었다. 영화를 일부 변경하고 다시 개봉할 계획입니다.” [5] 추천 독서에픽 예산, 에픽 실패: 중국 블록버스터 `아수라` 탱크By 켄릭 데이비스 아수란은 긍정적 인 평가를 받았다. 인디언 익스프레스닷컴의 S 수바케르타나는 별 4개. 그녀는 “베트리마란은 과거에 비사카라나이와 같은 도전적인 영화를 만들었는데, 이는 국내외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아수란과 함께 그는 인도 영화계에서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합니다. 그와 같은 영화 제작자는 소수의 영화제작자만이 `리얼리즘`과 상업적 요소의 균형을 맞추어 주류 영화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아수라는 신비한 억만장자에 의해 뒷받침 사랑의 이상한 노동이 아니었다. 이 영화는 젠젠 필름 스튜디오, 닝샤 필름 그룹, 알리바바 픽처스 와 같은 강력하고 경험이 풍부한 중국 기업이 제작한 스튜디오 영화입니다. 수많은 경영진이 개발과 생산의 모든 측면에 무게를 두어야 하지만, 그 어느 누구도 이를 막을 수 있는 힘은 없었습니다. 솔직히이 영화는 끔찍한 보였다 말할 수 있고 나는 그것이 실패 할 것이라고 예측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워크래프트와 레지던트 이블에 대해 같은 일을 말했을 것이다 : 마지막 장과 그 영화는 크게 나머지에서 무시에도 불구하고 중국에서 갱버스터갔다 전 세계에 아무도 확실히 그들이 영화를 수정하고 다시 출시 할 것입니다 아수라에 대한 생산자의 발표 계획을 믿지 않는다. 수많은 영화는 성공적으로 미리보기 상영 후 개조되었습니다, 하지만 거대한 마케팅 푸시와 넓은 출시 후? 그것은 브로드 웨이 쇼 스파이더 맨의 길고 고민 역사를 생각 나게 : 당시 역사상 가장 비싼 브로드 웨이 쇼였다 어둠을 해제, 역사에서 가장 많은 “미리보기”를 가지고, 여러 번 개편되었지만 여전히 더 잃고 결국 6천만 달러 이상.

그러나 제작자가 정말 아수라를 다시 출시하려고하는 경우, 일찍 영화를 당겨 자신의 계획은 천재의 스트로크되었을 수 있습니다 : 일찍 영화를 당겨, 그들은 백만 정도 수익을 포기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무료 홍보 surro와 함께 그 다시 점점 더 있어 다음에 대한 수수께끼를 불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생산자는 (표면적으로 가짜) 부정적인 리뷰의 홍수에 의해 sabotaged 했다 주장 하 여 불에 연료를 추가. 나는 P.T. Barnum 인용이 더 적절한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 “매 분마다 태어난 빨판이 있습니다” 또는 “신문이 내 이름을 올바르게 쓰는 한 신문이 나에 대해 말하는 것을 신경 쓰지 않습니다.” “나는 Vetrimaaran이 우리의 권리를 위해 싸울 것을 촉구하는 방법과 우리가 믿는 것을 좋아한다, 시바사미는 말했듯이, “포라다마 나마쿠 enna kedachurku?” 어떤 곳에서는 아수란이 패리예룸 페루말(Pariyerum Perumal)을 떠올리게 했는데, 두 영화가 사회적 불평등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어떻게 돌아가는지 생각해 볼 수 있었습니다.”

Share This: